본문 바로가기
감성배경화면 모음

슬램덩크 짤 GIF 다운로드 | 갤럭시 커버화면 추천

by 쏘-합삐 2023. 1. 24.
728x90
반응형

슬램덩크 짤 다운로드

 슬램덩크 배경화면을 찾아보면서 발견한 GIF도 몇 개 다운로드를 하였는데 갤럭시 커버화면으로 사용하면 좋을 거 같아서 공유해 봅니다. 현재 저는 슬램덩크 커버화면과 배경화면 그리고 카카오톡테마까지 설정하였는데 제가 또 하나에 빠지면 깊게는 못 가지만 이것저것 많이 알아보고 배경화면부터 바꿔보는 스타일이에요.

 

 그래서 슬램덩크도 지금 다시 정주행 중인데 이게 얼마나 갈지는 모르겠지만 우선은 지금은 열심히 빠져 있어 봅니다. 아무래도 예전에 나온 애니메이션이다 보니까 화질이 다른 거에 비해서는 좋지는 못하지만 이거 또한 느낌 있잖아요? 저는 슬램덩크를 나오 나서 한참뒤에 있다가 봐서 그때도 화질이 많이 안 좋구나 생각을 했었거든요.

 

 

 


슬램덩크 갤러시 커버화면 추천

 

 그래도 스토리가 제가 좋아하는 내용이라서 신경을 점점 안으면서 봤었는데 이거 이후에는 하이큐를 보고 있어요. 하이큐도 얼른 넷플릭스에서 그다음 시즌 애니메이션이 올라왔으면 좋겠어요. 소요가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제 만족으로 나중에 하이큐 배경화면도 찾아서 공유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슬램덩크를 다시 보면서 배경화면을 찾아보니까 아는 장면이 나오면 왠지 모르게 반갑더라고요. 아무래도 GIF는 더 그랬는데 더 많았으면 좋겠지만 우선은 6장을 공유하고 나중에 기회가 되면 더 찾아서 공유해 보도록 할게요. 다 애니메이션의 한 장면인데 강백호는 잔망미가 넘치고 서태웅은 까칠한 게 또 매력이죠.

 

 

1.gif
1.81MB

 

 

2.gif
1.83MB

 

 

3.gif
1.18MB

 

 

5.gif
1.54MB

 

 

6.gif
3.86MB

 

 

7.gif
1.23MB

 


 앞서 말했듯이 우선은 이렇게 총 6개의 슬램덩크 GIF를 공유합니다. 뭔가 찾아보면 더 있을 테지만 배경화면을 찾아보면서 저장했던 것을 공유하는 거라서 많지는 않네요. 그래도 이 중에 마음에 드는 게 있으리라 빌어봅니다. 저는 마지막 이미지를 커버화면으로 설정을 하였는데 대만이하고 백호의 합이 귀여워서 이걸로 골랐답니다.

 

 대만이도 정말 짤로 많이 돌아다니는거 같은데 머리 길이 하나로 주는 느낌이 정말 다르다는 것을 새삼 깨달았어요. 물론 백호도 마찬가지고요. 저는 머리 자르기 전에 백호 경기 모습 이미지 또한 좋아하는데 전에 올렸던 배경화면에도 올렸어서 궁금하시다면 그전 포스팅으로 바로 달려가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