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배경화면 모음

파스텔톤 꽃 감성 배경화면 모음 고화질 다운로드

by 쏘-합삐 2023. 2. 11.
728x90
반응형

꽃 감성 배경화면 모음

 요즘 아무래도 정신이 없어서 포스팅을 자주 올리지 못하고 있는데 원래 계획은 1일 1 업로드였지만 거의 3~4일에 한 번씩 올리는 거 같아요. 자주 올리고 싶지만 왜 이렇게 집에만 오면 이불에 눕고 싶은지 그래서 어떻게 하면 침대의 유혹을 뿌리치고 바쁘지만 올릴 수 있게 할 수 있는 원동력이 무엇일까 고민을 하다가 우선은 제가 좋아하는 이미지를 찾아보기로 했어요. 좋아하는 건 노력을 해서도 보고 싶고 그렇잖아요? 그래서 파스텔톤의 꽃 배경화면이 너무 이쁜 거예요. 

 

 바로 이거다 하고 더 찾아서 이걸로 얼른 공유해야지라는 생각이 들어 컴퓨터까지 켰답니다. 확실히 자신이 좋아하는 걸 할 때가 힘들고 귀찮은 거도 이길 수가 있는 거 같은데 너무 의미부여이기는 하지만 오랜만에 올리는 만큼 제 자신을 열심히 칭찬해주고 있답니다. 원래도 꽃을 좋아하지만 강렬하고 진한 색상의 꽃보다는 파스텔톤의 야리야리한 컬러감을 갖은 플라워를 더 좋아하는 거 같아요. 

 


파스텔톤 꽃 배경화면 다운로드

  당분간은 이 블태기를 이겨내기 위해서 제가 좋아하는 이미지를 많이 찾아서 공유드릴 거 같은데 그 첫 번째가 바로 파스텔 톤의 꽃 배경화면이랍니다. 야리야리하면서 따뜻하고 부드러운 분위기를 주는 느낌의 사진으로 핀터레스트에서 골라왔어요.  총 10장의 배경화면 이미지인데 원하는 사진의 아래 파일을 클릭하면 다운로드를 바로 하실 수가 있어요.

 

 빈티지한 느낌도 나는거 같은데 아무래도 저는 꽃 알레르기가 있어서 꽃가루가 많은 꽃은 조금 피하는 편이지만 이렇게 이미지로는 마음 편히 볼 수가 있어서 좋아요. 그래도 알레르기가 있어서 좋아하는 거를 마음껏 좋아하지는 못하는 건 슬프기는 하지만요. 급 이거를 인쇄해서 방안에 붙여놓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왜 지금까지 이 생각을 못했을 까요. 나중에 소품샵을 가게 되면 이쁜 꽃 엽서나 사진이 있는지도 한번 살펴봐야겠어요.

 

 

카네이션
1.jpg
0.20MB

 

 

분홍장미
2.jpg
0.34MB

 

 

분홍튤립
3.jpg
0.09MB

 

 

핑크튤립
4.jpg
0.07MB

 

 

노란장미
5.jpg
0.13MB

 

 

노란튤립
6.jpg
0.05MB

 

 

장미
7.jpg
0.09MB

 

 

튤립
8.jpg
0.07MB

 

 

튤립
9.jpg
0.05MB

 

 

들꽃
10.jpg
0.32MB

 


 이렇게 튤립부터 장미 등 다양한 파스텔톤 컬러의 배경화면을 가지고 왔는데 저는 셋 번째의 분홍색 튤립이 가장 마음에 들어요. 다른 거들도 다 마음에 들기는 하지만 뭔가 색감이 제가 가장 좋아하는 색감이라서 그런 거 같아요. 이외에도 노란 장미도 마음에 들고요. 딱 배경화면 사이즈가 아니라서 잠금화면이나 홈화면에 적용을 하면 이미지가 조금 조정이 될 수가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리고 그렇다 보니까 배경화면뿐만 아니라 인스타그램이나 카카오톡 프로필 이미지로 사용하기에도 괜찮을 거 같아요.

 

 감성적인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배경화면을 가지고 왔는데 다음번에는 어떤 사진을 찾아서 가져올지 고민이 되네요. 점점 업로드 주기가 길어지고 있지만 얼른 블태기를 끝내고 자주 올릴 수 있도록 해볼게요. 이쁜 꽃 배경화면 보고 힐링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