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핸드폰&블로그 꾸미기

갤럭시 안드로이드 홈화면 폰꾸미기 : 레드 빨간색 아이콘 사진 공유

by 쏘-합삐 2022. 12. 20.
728x90
반응형

레드 컬러로 안드로이드 홈화면 폰꾸

 요즘 아무래도 크리스마스 관련한 이미지를 많이 봐서 그런지 빨간색으로 안드로이드 홈화면을 꾸미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크리스마스 분위기도 좋지만 늘 해도 괜찮을 빨강 감성의 배경화면과 아이콘을 찾아보았답니다. 폰꾸는 위젯과 아이콘을 추가하고 변경해서 휴대폰 홈화면을 꾸미는 것을 말하는데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하게 되는 거 같아요.
 
 이미지는 아무래도 전에 포스팅에서 공유했던 크리스마스나 연말 분위기의 빨간색 사진으로 하면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날 거 같아서 이미지를 다시 찾아보았답니다. 그러면서 아이콘도 함께 찾아봤는데 빈티지한 느낌이 나는 아이콘이 많아서 이미지 또한 같은 분위기로 열심히 찾아보았어요.
 
 또한 방법은 이전에 자세하게 포스팅이 한 적이 있어서 어떻게 하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시면 됩니다.
 

https://so-hxppx.tistory.com/3

갤럭시 폰꾸미기 방법 안드로이드 필요 어플 정리 (+사진 자료 첨부)

갤럭시 폰꾸 : 안드로이드 필요 어플 정리 이번에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기도 해서 연말 분위기가 나도록 갤럭시 폰꾸미기를 했는데 이걸 공유할 예정이었지만 그전에 어떻게 적용하는지 방법을

so-hxppx.tistory.com

 
 


안드로이드 폰꾸미기

 

완성본

 저는 핀터레스트에서 레드 감성의 사진을 찾아보았는데 확실히 하트와 관련된 이미지가 많았고 그 외에도 꽃도 많았지만 되도록이면 톤이 맞는 걸로 고르려고 노력을 했어요. 아이콘은 리본, 나비, 안경 등 다양하게 가져왔고 달력과 삼성 노트를 활용해 문구와 음악 재생 모양도 넣어주었답니다. 뭔가 지금은 연말이라서 크리스마스 노래를 많이 듣고 있어서 넣었는데 나중에 바꾸려고 하고 있어요. 이 테마와 어울리는 노래가 있다면 추천해주세요!
 
 요즘 제가 좋아하는 빈티지 느낌이 물씬 나서 마음에 드는데 제가 좋아하기 때문에 그러한 사진으로만 골라서 넣은 건지는 모르겠지만요. 뭔가 발런타인 데 이 과도 잘 어울리는 거 같아서 그때 홈화면으로 쓰기에도 좋을 거 같아요. 아무래도 빨간색과 하트가 많아서 그러한 분위기가 나는 거 같고요.
 


레드 감성 폰꾸 이미지 공유

 

완성본완성본

완성본.
 
 

케이크

"Love you" 레터링 케이크.

3.jpg
0.07MB

 
 

풍선

하트 풍선.

4.jpg
0.11MB

 
 

장미

장미.

5.jpg
0.07MB

 
 

튤립

튤립.

6.jpg
0.11MB

 
 

체크무늬

체크무늬.

7.jpg
0.20MB

 
 

하트

하트.

8.jpg
0.01MB

 
 

나비

나비.

10.jpg
0.01MB

 
 

리본

리본.

11.jpg
0.01MB

 
 

안경

선글라스.

12.jpg
0.01MB

 
 

장식구

장식구.

13.jpg
0.01MB

 
 

전화기

전화기.

14.jpg
0.01MB

 
 

체리

체리.

15.jpg
0.01MB

 
 

하트

하트.

16.jpg
0.02MB

 


 이렇게 안드로이드 핸드폰 홈화면을 꾸며보았는데 중간에 튤립 이미지를 넣어볼까 고민을 하다가 결국 넣지는 않았지만 넣어도 좋을 거 같아 같이 첨부했어요. 아직은 멀기는 했지만 밸런타인 느낌도 나서 그때 사용해도 괜찮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삼성 노트 위젯 사용하는 방법은 간단하기는 한데 나중에 기회가 되면 이거도 게시물로 자세하게 설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이쁘게 폰배경화면을 바꾸어 보세요.

댓글